전체메뉴

 Home>윤리경영>경영이념

경영이념

미션

Mission

우리는 사람과 일의 소통을 위해 헌신하고 도전한다

우리의 임무는 사람과 일을 연결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우리는 사람을 깊이 이해하고, 일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현대 사회의 거대한 정보의 바다에서 오히려 정보를 구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삶을 향한 길잡이가 되고, 그리고 사람의 결핍으로 공전하는 산업과 일을 위해 인재를 발굴하고, 준비함으로써 사람과 일의 소통을 완성시킨다.

비전

Vision

고용정보, 상담, 취업지원 최고의 전문기관

우리 법인은 정부의 고용서비스 사업을 수행하는 민간 위탁기관으로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어야 한다. 이는 우리의 시장 경쟁력일 뿐만 아니라 원활한 공익 목적 달성을 위한 필수적인 자격요건이다. 시장에서의 공정한 경쟁은 공공의 목적을 위한 것이며, 우리의 경쟁력 확보는 타 기관의 분발을 촉구하고, 궁극적으로 고용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가져오는 사회적 가치를 가지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의 비전은 나, 조직, 사회를 위해 마땅히 구현되어야 한다.

핵심가치

Core Values

사업을 실현하고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그 우수성은 고객의 성공으로 표현된다. 이는 고객만족을 넘어서는 가치이며, 우리의 최고의 전문성을 향한 기준이다. 고객 성공은 모든 관계인의 신뢰의 바탕위에서 최종적으로 구현되는 것이다. 우리는 신뢰를 확보함으로써 미래를 예비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된다. 신뢰는 사업을 영위하고 업무를 행하는 순간순간 쌓아가야 하는 최고의 자산이다. 우리는 투명한 경영, 투명한 업무 수행을 통해 스스로를 정확히 진단하고, 사회와 내부 구성원 모두를 향한 튼튼한 신뢰의 기반을 구축해나가야 한다.

윤리경영

창원본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 미도상가 4층, 5층
창원마산사무소: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664 청암빌딩 3층

대표번호 : 055-286-1060,  팩스 : 055-288-5038

Copyright ⓒ KNIAT All Rights Reserved.